반응형

2021/04 50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하락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하락 이유 코스피 SK바이오사이언스 (302440) 주가가 하락하였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미국 노바백스와 체결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백신 판권 계약 기간을 두고 논란이 되었습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SK바이오사이언스와 노바백스가 체결한 계약 조건은 지난 27일 문재인 대통령과 스탠리 어크 노바백스 최고경영자(CEO)가 만나는 과정에서 처음 알려졌는데요 다년 계약인 줄 알았던 판권 이전 기간이 실제로는 1년에 불과한 데다 단가 등 계약 조건 역시 해마다 바뀔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백신 매출과 연관된 사항으로 사전에 미리 고지했어야 하는 부분인데요. SK바이오사이언스는 노바백스와 맺은 계약에 비밀유지 조항이 포함돼 있어 밝힐 수 ..

주식이야기 2021.04.29

트론(TRX) 코인 시세 전망

트론 코인이란? 트론은 블록체인과 스토리지 기술을 이용해 글로벌 분산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문서, 사진, 비디오 등의 콘텐츠를 저장 및 배포할 수 있고 이에 필요한 지불, 개발, 신용거래 등을 제공합니다. 콘텐츠 생산자와 소비자가 중재자 없이 직접 거래할 수 있어 비용 절감이 가능하며, 플랫폼 독점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이 직접 자금모집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 생산 및 보급도 가능하게 합니다. 트론은 2018년 5월 31일 메인넷을 출시하였습니다. 중앙 콘테츠 관리자 없이 제작자와 소비자를 연결하여 보다 효율적인 분산 스토리지 기능을 수행하며 탈 중앙화 된 엔터테인먼트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즉 페이스북이나 유튜브 등의 중재자 없이 콘텐츠 제작자가 지적..

여러가지 2021.04.29

휴마시스 주가 전망

휴마시스 회사개요 휴마시스는 2000년 설립된 체외진단 의료기기 생산기업으로, 2017년 하이제2호기업인수목적주식회사와 합병을 통해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주력 제품으로 산부인과/심혈관/감염성/암 질환 등에 사용되는 POCT 자동면역분석장비 'HUBI-QUEN'을 보유하고 있으며, 면역 분석시약, POCT 면역정량분석기기, 신규마커 개발도 진행 중입니다. 셀트리온과 휴마시스 공동 개발한 코로나 19 진단키트 '디아트러스트' 미국 FDA 긴급 승인 셀트리온과 휴마시스가 개발한 코로나 19 신속 진단키트가 미국에서 조만간 출시됩니다. 4월 19일 신속 진단키트 '디아트러스트'가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긴급사용승인을 받았습니다. '디아트러스트'는 별도 장비가 필요하고 검사 기간이 오래 걸리는 유전자증..

주식이야기 2021.04.29

SKIET 청약

SKIET 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공모주 청약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무주 청약은 원래는 큰 금액을 넣어야 가능했습니다. 올해부터는 균등 방법, 비례가 가능하면서 다수 계좌로 중복 지원이 가능합니다. 상반기 신규 대어주인 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SKIET) 공모주 청약입니다. SKIET 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는 역대최대배팅이라는 기사가 연일 쏟아졌습니다. 그만큼 정말 미래가치가 있는 회사로 SK이노베이션 자회사입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도 수요예측 경쟁률은 1275:1이었는데 SKIET 에스케이아이테크놀로지 경쟁률은 1882.88:1 로 집계가 되었습니다. 청약 경쟁률보다 더 높은 수준이며 일정기간 주식을 팔지 않고 의무보유에 참여한 기관투자의 비율이 63.2%입니다. SKIET 에스케이아이테크놀..

주식이야기 2021.04.28

수젠텍 주가 전망

코스닥 수젠텍(253840) 주요 이슈와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젠텍 회사 개요 수젠텍은 시가총액 4,848 억 원에 시가총액 코스닥 183위 기업입니다. 수젠텍은 BT/IT/NT 융합기술 기반 국내 유일의 Lab, POCT, 홈테스트 영역의 진단 플랫폼과 혁신적인 제품을 라인업 하여 개발, 판매하는 체외진단 전문회사로 19년 5월 코넥스시장에서 코스닥시장으로 이전 상장하였습니다. 체외진단(IVD, In Vitro Diagnostics) 제품은 생체에서 유래된 혈액, 소변, 타액 등을 이용하여 질병의 진단, 예후, 확진, 모니터링에 사용되는 기기, 시약, 보조기구 등을 통칭합니다. 다중면역블롯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알레르기, 자가면역, 치매 검사 등 다양한 제품 개발 및 사업화 진행 중입니..

주식이야기 2021.04.27

팬오션 주가 전망

코스피 팬오션(028760) 주요 이슈와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팬오션 회사 개요 팬오션은 해운업/곡물사업, 운항지원, 해운시장 정보제공, 화물 Claim 처리 등을 하는 해운업 사업부문과 선박관리업을 하고 있습니다. 50년이 넘는 벌크화물 운송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전 세계 주요 화주와 신뢰를 구축하는 등 경쟁력 있는 선박 운항 및 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팬오션의 주요 매출처는 VALE, 포스코, FIBRIA CELULOSE S.A., 한국중부발전, 한국남부발전, 한국남동발전, 현대제철 등이 있습니다. 팬오션 사업부문 1) 해운업 -벌크선- (일반 벌크선) 팬오션은 벌크선 서비스 주력 선사로서 벌크선 영업 부문은 정기선, 부정기선과 대형선으로 분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기선..

주식이야기 2021.04.26

한솔홈데코 주가 전망

코스피 한솔홈데코(025750) 주요 이슈와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솔홈데코 회사 개요 한솔홈데코는 1991년 12월 전주 임산으로 설립된 종합건축자재 생산업체로써 우수한 품질의 국내 중밀도 섬유판(MDF), 마루바닥재, 인테리어재 등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솔홈데코는 강화마루 산업의 원재료인 MDF 생산설비를 자체 보유하여 자가생산 및 공급하고 있으며, 핵심기술인 비접착식 마루를 자체 기술로 개발 및 생산하고 있습니다. Hansol Newzealand와 Hansol Homedeco Vietnam Co.를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솔홈데코 탄소배출권 관련주 미국 대통령 조바이든이 2050년까지 온실가스 배출을 제로화하는 '클린에너지 레볼루션'을 핵심 공약으로 ..

주식이야기 2021.04.25

SM Life Design 주가 전망

코스닥 SM Life Design (063440) 주요 이슈와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M Life Design 회사 개요 SM Life Design는 1998년 12월 29일에 설립하였으며, 2002년 5월 30일에 코스닥증권시장에 상장한 주권상장법인으로 명칭은 주식회사 에스엠라이프디자인그룹이라고 합니다. SM Life Design가 속해 있는 기업집단의 명칭은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며, 동 기업집단에는 동사를 포함하여 총 38개의 계열회사가 있습니다. SM Life Design는 인쇄 제조 및 콘텐츠 유통사업과 드라마 제작 등 미디어 제작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SM Life Design 회사 주요 사업 인쇄 부문 SM엔터테인먼트 및 기타 회사의 아티스트 관련 앨범, 화보집 및 포스터, 포토..

주식이야기 2021.04.25

밀크(MLK) 코인 전망 시세

밀크 코인이란? 밀크란 기존 마일리지 시스템의 불합리함을 개선하고자 하는 목표로 구축된 블록체인 기반 통합 리워드 플랫폼입니다. 여행, 여가, 라이프 스타일 분야 서비스의 다양한 리워드 포인트를 밀크 코인으로 통합, 환전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글로벌 프로젝트입니다. 밀크 플랫폼은 사용자가 갖고 있는 서로 다른 서비스 포인트를 연결 가능하도록 하여 밀크 얼라이언스에 참여한 서비스의 포인트를 밀크 토큰으로 환전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서비스 기업은 밀크 얼라이언스에 참여하여 밀크 API를 활용한 마일리지 포인트 시스템을 구축해 포인트를 교환하여 고객 유입 및 확보를 통한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밀크(MLK)는 플랫폼에 가입한 서비스 파트너 기업들의 리워드 포인트의 거..

여러가지 2021.04.24

기아 주가 전망

코스피 기아 (000270) 주요 이슈와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아 회사 개요 기아는 1999년 아시아자동차와 함께 현대자동차에 인수되었고, 기아차판매, 아시아자동차, 기아대전판매, 아시아차판매 등 4개사를 통합했습니다. 기아의 생산규모는 국내(소하리, 화성, 광주)와 미국, 슬로박, 멕시코 공장의 생산능력을 모두 합하면 연간 263만대 규모입니다. 기아는 전체 매출액의 약 33%를 내수시장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북중미 시장과 유럽시장에서의 판매비중은 60%를 상회하는 수준입니다. 기아 전기차 EV 2027년까지 새로운 전용 전기차 7종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1월 15일 카림 하비브 기아 디자인센터장은 온라인 브랜드 쇼케이스를 통해 "새로운 기아 전기차는 EV1~EV9'로 이름 붙여질 예정"..

주식이야기 2021.04.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