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5/19 3

아이진 주가 전망

★ 아이진 코로나 19 리보핵산(mRNA) 관련주 아이진이 개발하고 있는 대상포진 백신 'EG-HZ'와 코로나 19 리보핵산(mRNA) 백신 'EG-COVID'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아이진은 보건복지부 감염병 위기대응기술개발사업의 지원으로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연구결과는 지난 3월 15일 약물전달체 분야의 국제학술지 'Pharmaceutics'에 게재됐습니다. 화이자, 모더나가 개발한 신기술인 ‘메신저 리보핵산(mRNA)’ 백신을 국산화하려는 노력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바이오 벤처 기업 아이진이 현재 개발하고 있습니다. 아이진은 오는 6월 임상시험을 시작해 내년까지 상용화하겠다는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올해 3분기 임상 1상에 돌입할 예정"이며 "EG-COVID는 영하에서 유통해야 하는 모더나, 화이자..

주식이야기 2021.05.19

KG ETS 주가 전망

◈ KG ETS 매각설 KG ETS는 지난 3월 KG ETS는 매각설 언급된 후 주식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KG ETS 측은 "KG그룹은 외국계 IB를 매각 자문사로 선정한 사실이 없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에 KG ETS 측은 "KG그룹은 외국계IB를 매각 자문사로 선정한 사실이 없다"라고 알렸습니다. ◈ KG ETS 회사 개요 KG ETS는 1999년 10월 29일 프랑스의 폐기물 처리기업 Veolia의 투자로 설립되었으며 주요 사업은 폐기물 수집 및 처리, 산화동, 스팀, 바이오중유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신소재사업 부문은 공업용산화동과 탄산동 제품 등을 생산하여 판매를 하고 있으며 전략물자인 산화텅스텐 제품을 제조, 판매합니다. 폐기물 연소열(스팀)을 활용한 에너지화 사업의 발전..

주식이야기 2021.05.19

제넥신 주가 전망

▣ 제넥신, 한미약품 코로나 19 백신 'GX-19N' 위탁생산 계약 한미약품이 코로나 19 백신 후보물질 'GX-19N'을 개발 중인 제넥신과 공정개발 및 위탁생산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계약 규모는 245억원으로 한미약품은 평택 바이오플랜트 제2 공장에서 제넥신이 개발 중인 코로나 19 백신의 상용화 생산 공정을 개발하고, 약물 시생산 등을 맡습니다. 제넥신의 코로나19 백신은 바이러스 표면 항원 유전자(DNA)를 주입해 체내에서 표면 항원 단백질을 생성함으로써 면역반응을 유도하는 방식의 DNA 백신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임상 1·2a상 시험을 승인받아 진행 중입니다. 인도네시아 제약사 칼베파르마와 임상 2·3상을 하기 위해 임상시험계획(IND)도 제출했습니다. 제넥신은 한미약품과 함께 DNA ..

주식이야기 2021.05.19
반응형